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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 본교 호텔관광대학(학부) 행정실 계약직원 모집
호텔관광대학 행정실 계약직원 모집
채용분야 및 인원
근무부서 | 주요 담당업무 | 인원 |
호텔관광대학 행정실 | 호텔관광대학 학사행정 업무 | 0명 |
2. 지원자격
-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
- 학사학위 소지자(4년제 대학교 졸업자)
- 본교 출신 우대
- 최근 1년간 세종대학교에서 조교 혹은 계약직원으로 근무한 자는 원칙적으로 채용할 수 없음
3. 근무 조건
- 급 여: 연봉 24,732,000원
- 근무시작: 2024년 10월
- 채용기간: 임용일로부터 1년(1년 근무 후, 근무 평가에 따라 1회 재계약 가능)
- 근무시간: 월~금 09:00~17:30(방학 중 단축근무 실시)
- 보 험: 4대보험 가입(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)
4. 채용절차,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
1) 채용절차: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(면접은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)
2)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
- 제출서류: 입사지원서(첨부파일 참조) 및 자기소개서(자유양식) 각 1부
- 제출방법: e-mail 제출 < songmj@sejong.ac.kr >
▶ e-mail 발송 시 제목: [호텔관광대학 행정실 입사지원] 000(지원자 성명)
▶ 입사지원서(첨부파일 참조) 및 자기소개서 파일명(예: 지원자성명_입사지원서)
- 지원기한: 2024년 9월 11일(수) ~ 2024년 9월 25일(수)
5. 기타 사항
-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 내용 등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채용을 취소함
-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6. 문의 : 호텔관광대학 행정실(02-3408-3422)
붙임 : 입사지원서 1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