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광장

 

  • HOME
  • 정보광장
  • 공지사항

공지 본교 호텔관광대학(학부) 행정실 계약직원 모집

  • 등록일 2024.09.19
  • 조회수 60
  • 관광대학원

호텔관광대학 행정실 계약직원 모집

 

 

채용분야 및 인원


근무부서

주요 담당업무

인원

호텔관광대학 행정실

호텔관광대학 학사행정 업무

0


 

2. 지원자격

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학사학위 소지자(4년제 대학교 졸업자)

본교 출신 우대

최근 1년간 세종대학교에서 조교 혹은 계약직원으로 근무한 자는 원칙적으로 채용할 수 없음

 

3. 근무 조건

급 여연봉 24,732,000

근무시작: 2024년 10

채용기간임용일로부터 1(1년 근무 후근무 평가에 따라 1회 재계약 가능)

근무시간~금 09:00~17:30(방학 중 단축근무 실시)

보 험: 4대보험 가입(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)

 

4. 채용절차제출서류 및 지원방법

1) 채용절차서류심사 및 면접심사(면접은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)

2) 제출서류 및 지원방법

제출서류입사지원서(첨부파일 참조및 자기소개서(자유양식각 1

제출방법: e-mail 제출 songmj@sejong.ac.kr >

▶ e-mail 발송 시 제목: [호텔관광대학 행정실 입사지원] 000(지원자 성명)

▶ 입사지원서(첨부파일 참조및 자기소개서 파일명(지원자성명_입사지원서)

-  지원기한: 2024년 9월 11() ~ 2024년 9월 25(수)

 

5. 기타 사항

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 내용 등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채용을 취소함

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
 

6. 문의 호텔관광대학 행정실(02-3408-3422)

 

붙임 입사지원서 1